종료

[M&E 웨비나] 2D Game을 왜? 3ds Max로 제작할까?

[Autodesk Live Class] 2D Game을 왜? 3ds Max로 제작할까? ※ 경품전달을 위해 개인정보 수집이 필요합니다. ※ 웨비나에 사전등록하신 분들에게 경품 제공 예정입니다. ※ 웨비나 신청 시 제출한 정보로 기입해주세요 ※ 이름, 휴대폰번호, Youtube 채널 개인 프로필 사진 캠쳐화면(본인 확인용)을 richard.kim@sckcorp.co.kr 로 제출 부탁드립니다. 20년 실무자의 노하우에 신기술을 접목한 2D 게임 제작 방법을 단 한시간으로 알차게 압축한 이번 라이브 클래스! 3ds Max를 활용하여 쉽고 빠르게 2D 게임을 제작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오토데스크 공인 총판 SCK - 오토데스크 고객지원센터 : http://autodesk.sckcloud.co.kr​ - SCK 페이스북: https://www.facebook.com/sckcorp/​

  • 장소 웨비나
다시보기

스피커

로그인